헬스클럽 회원관리 (VMS 출석체크) 1.0.2 Apk

헬스클럽 회원관리 (VMS 출석체크) 1.0.2 icon
Requires: Android 4.0 and up
Curent version: 1.0.2
Updated: 30.08.2018
Price: Free
Size: 6.43 Mb
Download: 52

Rate saved, Thank!

0 (0 votes)

Description of 헬스클럽 회원관리 (VMS 출석체크)

** VMS 출석체크 앱은 헬스클럽 회원관리 시스템인 VMS(유료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제공되는 출석체크 앱 입니다. **

VMS는 헬스클럽, 휘트니스센터, 요가학원과 같은 회원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사용하는 회원 및 회계 총괄 관리 시스템으로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사업장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여러 센터를 운영하시는 운영자님에게도 유용하며, 단일 센터를 운영하시는 운영자님 에게도 무인 인포메이션 운영 등의 유용한 점이 있습니다.

사용시 3개의 계정(관장용, 코치용, 클럽용)이 발급되어 관장계정으로는 전체기능이 사용 가능하고, 코치계정으로는 회원등록과 같은 관장계정으로 승인한 기능만 사용이 가능하고, 클럽계정으로는 회원이 출입시 출석체크를 하는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VMS는 크게 회원관리, 경영관리, 일정관리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회원관리 - 회원등록, 회비납부등록, 출석체크, 라커사용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2. 경영관리 - 수입/지출관리, 결산보기(엑셀출력 등..), 통계보기(월간등록회원 등..), 그 외 관리자 기능(회원구분 및 구분별 회비, 라커수, 코치계정으로 조회 가능한 기능 설정 등..)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3. 일정관리 - 일정등록 및 코치에게 업무지시사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하는 VMS에 출석체크하는 기능을 PC가 아닌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앱(VMS Club Mini)이 출시되었습니다.

VMS Club Mini는 헬스클럽 회원관리 시스템인 VMS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제공되는 출석체크 앱 입니다.

기존에는 회원 출석 체크를 위해 별도의 PC만을 사용할 수 있어서 안내데스크에 불필요하게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VMS Club Mini를 스마트기기에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패드나 중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서 비용 면에서도 장점이 있고, 스마트기기의 스피커, 화면 키패드를 사용하여 기기 하나로 출석시 인사말까지 모든 기능이 그대로 수행 되고, 기존 PC 사용시와 같이 별도의 숫자 키패드 등의 입력장치 혹은 외부 스피커를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VMS 사용신청은 전화 상담 후 개설이 가능하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타 시스템이 있으시면 기본적인 회원정보 이관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부담 없이 상담해 주십시오.

VMS 사용문의 : [email protected]

VMS 사용방법 영상 : http://youtu.be/Rkctg5WqxZU

Read more...

Images

Video

Share this App

Also from SD Net

Health More 1.0.1 Apk

Health More

Category: Health & Fitness
Free
Download Apk
유튜버 1.0.2 Apk

유튜버

Category: Social
Free
Download Apk
G-Controller 1.0.3 Apk

G-Controller

Category: Comics
Free
Download Apk
Bubble Level (New) 1.0.0 Apk

Bubble Level (New)

Category: Tools
Free
Download Apk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