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월드 6.4.0 Apk

키즈월드 6.4.0 icon
Category: Education
Requires: Android 3.0 and up
Curent version: 6.4.0
Updated: 12.05.2016
Price: Free
Size: 19.05 Mb
Download: 1722

Rate saved, Thank!

4.5 (2 votes)

Description of 키즈월드

◆ 구글플레이에서 선정한 2015년 한국을 빛낸 베스트 App으로 선정!!
◆ 키즈교육 콘텐츠1만3천여편을 서비스 하는 국내 최고의 키즈 교육 앱!!
◆ 동요,동화,한글,영어,한자,수학놀이등 다양한 필수 교육과정 수록!!

[키즈월드 란?]
◆ 아직도 잠시 보는 영상이라고 또 무료라고 우리 아이를 검증되지 않고 유해한 광고가 난무하는 무분별한 환경에 노출시키시나요?

◆ 국내외 유명 콘텐츠사와 정식 라이센스를 통해 검증되고 차별화된 유익한 교육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 명품 키즈 서비스를 지금 만나 보세요.

◆ 세계 최다 회원을 보유한 키즈 서비스
키즈월드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3000만명 이상의 어린이와 부모님이 선택한 검증된 서비스 입니다.

◆ 세계 최대 키즈 교육 포털 서비스
키즈월드는 1만3천여편 이상의 국내외 고급 키즈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직접 움직여보고 경험해 보는 콘텐츠 서비스
키즈월드는 단순 VOD 서비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이 그려보고 만져보고 눌러보며 경험할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어 재밌게 놀면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 오직 키즈월드에서만 만날수 있어요.
키즈월드에는 다른 채널 에서는 접할 수 없는 미국 교과서 출판회사인 맥그로힐사의 최고의 교육 콘텐츠들과 국내외 고급 교육 콘텐츠들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현명한 부모의 선택
최고의 퀄리티와 교육 분야에서 가장 우수함을 인정받은 명품 키즈 서비스를 지금 체험해 보세요.

◆ 키즈월드 100배 즐기기 Tip ◆
1) 기프트 샵에 들오시면 365일 항상 새로운 이벤트와 더 많은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키즈월드는 WiFi 상태에서 콘텐츠를 한번 다운 받으면 추가적인 데이터 요금은 발생하지 않으며 네트워크 제약이 있는 자동차안, 캠핑장 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3) 키즈락 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실수로 인한 결제를 방지 합니다. 이제는 안심하시고 아이에게 맡기세요.
4) 키즈월드의 콘텐츠는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 됩니다. 푸쉬 알림을 설정 하시면 업데이트 소식 및 무료코인 이벤트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 제휴 및 광고 문의 (infodesk@bluepin.co.kr)

◆ 키즈월드 고객 센터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저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현재 스토어의 시스템상 앱 사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환불 및 불편사항을 리뷰를 통해 올리시면 저희가 고객님에 대한 확인이 어려워 빠른 대응이 어렵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으므로
저희 고객센터인 helpdesk@bluepin.co.kr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키즈월드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 i 버튼 -> Q&A 우측 상단의 "앱 관련 문의" 를 선택하시면 단말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결제 및 오류관련 문의

이메일 helpdesk@bluepin.co.kr
연락처 031-707-837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100,
정자아이파크 17층
(주)블루핀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lso from BLUEPIN

Dino World 1.8 Apk

Dino World

Category: Education
Free
Download Apk
마법천자문 (VOD 1~13편) 1.9` Apk

마법천자문 (VOD 1~13편)

Category: Education
Free
Download Apk
Kids WORLD 6.0.3 Apk

Kids WORLD

Category: Education
Free
Download Apk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