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코코몽 2.7 Apk

헬로 코코몽 2.7 icon
Category: Education
Requires: Android 2.3.3 and up
Curent version: 2.7
Updated: 16.10.2014
Price: Free
Size: 14.95 Mb
Download: 265

Rate saved, Thank!

4 (1 votes)

Description of 헬로 코코몽

◆◆ I Can Dance! I Can Sing! So, I Can speak English ◆◆

◆ 즐거움이 가득한 애니메이션 헬로 코코몽!!
- 이벤트1 : 10편 전편 구매시 $10 -> $7.99 (20% 할인)
- 이벤트2 : 신나고 재미있는 헬로 코코몽 두 편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한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연출! 새롭게 각색한 음악에 재치 있는 냉장고 나라 친구들의 춤과 몸짓으로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코코몽”이 여러분에게 다가갑니다.

◆ 유쾌한 노래와 율동 속에는 유아의 영어 교육 비법이 숨어 있어요. 50년 역사의 영어전문가 “서강SLP”의 교육법을 사용한 헬로 코코몽은 검증된 영어 교육방법으로 아이들에게 다가갑니다.

◆ 단어와 문장마다 표현되는 신나는 율동! 미국, 캐나다 현지 아이들이 즐겨 부르고 우리 아이들 귀에도 익숙한 멜로디의 노래를 재간둥이 코코몽이 냉장고 밖으로 나와 어린이들을 직접 찾아 갑니다. 코코몽과 함께 노래도 부르고 율동을 배우는 동안 몸도 튼튼, 영어 실력은 쑥쑥 자랍니다.

◆ 애니메이션 구성
- 형식 : TV시리즈 애니메이션
- 구성 : 2D, 3D 합성 애니메이션 + 실사촬영
- 장르 : 영어에듀테인먼트

◆ 설치 권장사항
- 단말사양 : 삼성 단말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버전 이상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안드로이드 폰과 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 앱 관련 문의: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email protected])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저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기능에서 [email protected] 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lso from BLUEPIN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